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 인스타그램만 안좋아하는 친구..
    카테고리 없음 2022. 8. 12. 16:52

    내 인스타그램만 안좋아하는 친구..
    저는 20대 초반입니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 내 인생의 반 이상을 함께한 친구가 내 인스타그램만 좋아하지 않는다는 걸 유치원 때부터 알고 있었다.

    이전에 이 주제에 대한 게시물을 몇 번 본 것 같은데 인스타그램의 댓글은 걱정하지 마세요.

    실제로 겪어본 사람만 아는 친구에게 말하기도 꺼려지는 문제입니다.

    인스타그램에 7개의 게시물이 있는데 그 중 마음에 들지 않는 게시물이 없습니다.
    반면에 그 친구가 올린 글은 모두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가 내 인스타그램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 된 이유는 그가 어렸을 때부터 알던 거의 모든 친구를 이 친구처럼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보면 ~ 님과 다른 몇 사람과 같은 것들에 나타납니다. 그 친구는 항상 ~에 있었다.

    그가 나를 좋아하지 않는 것은 그가 자격이나 그런 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어렸을 때부터 싸운 적이 없고 그가 정말 좋은 친구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번 여름, 우리는 여름 휴가 날짜에 서로 여행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제가 가장 많이 부르는 친구입니다.

    다른건 다 좋은데 인스타그램만 안좋아하는 친구..왜그래? 저와 비슷한 상황이시거나 그렇지 않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추천사이트
Designed by Tistory.